luni, 19 septembrie 2011

조명

좋은 아침  !

자연 통풍 홀은 나무의 커튼을 둘러싼 건설하여 만든 장애물없이 공기 늘인 면을 얻을 것이다.
건물 주변에 여유 공간은 최소한 6-10 근처 건물의 높이 환기해야합니다.
통풍 홀은 신선한 공기의 항목에 대해 최적의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인 바람 방향에 측면 직각로 배치됩니다.
입구와 출구를위한 구멍 사이의 거리는 큰해야합니다.
모든 구멍에 관계없이 표면 자국의 동일한 수준에있는 경우에는 따뜻한 회장의 자연 환기의 효과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입력 구멍은 이상 바닥으로부터 1.5M 이상의 높이로 낮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단 측면 채용 2m 이상의 높이를 가지고있다면 이상 작업 영역 환기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항목 또는 출구 종류가있다면 논리적으로 다른 누락된 카테고리하면 효과적인 자연 환기가 달성 제공할 없습니다. 조직 좋은 자연 환기가 마감 또는 채광 또는 Windows 구멍의 오프닝, 바람의 속도와 방향 변화에 따라 건물의 통관에서 발생할 수있는 변경에 의해 건물이 들어오거나 나가는 표면 공기의 변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지속적인 자료 장소 경우와 조건이 진정 외관 경우 최대 성능은 건물의 모든 면을과 채광 창을 양쪽에 모두 배기 구멍에있는 모든 입력 구멍이 열려있는 위치에 설정되었을 얻을 완전히.
자연 환​​기는 분별 바람의 작업을 사용하여 발생할 수있는 악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조직이다. 바람에 노출 측면에서 모든 항목이 구멍이 완전히 열고 완전히 닫힌 배수 구멍 것입니다. 동시에 반대쪽에 빛이 바람의 격차가 열립니다. 입학 채용 회관에서 추출된 공기 흐름을 증가하기 때문에 이러한 조항 압력, 비행기에서 끼쳤다 바람 압력의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유리한 자연 환기입니다.
바람이 그렇게 만든보다 우울증의 측면에 만들 목표는 배기 야외되기 위해 압력의 효과에 따라 환기를 제공하기 위해 완전히 열고 바람을 반대 벽의 하단에있는 해당 입력 구멍이있을 있습니다 실내 효과. 상황은 홀은 가로 수평 방향과 catreferestrele 반대로 바람에 노출 외관 창문에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조류에 의해 교차 수있는 발생합니다.
전류는 방식으로 결함이 지역에 존재하는 경우, 위생 조건은 하류 악화됩니다. 상황이 함수는 항목에 대한 오프닝 아르 복원 반대 전면 주머니에 바람이 만든 소동을 취소하려면 구멍을 조정할 있습니다 구제. 우울증은 건물의이 영역 내에서 증가하고있다. 자유 표면은 반대편 바람에 등불을 증가합니다. 그들이 충분히면 바람을 박동의 표면 의미 반대 표면에 구멍으로 효과.
법안은 부분적으로 공백이 입력 의기소침한 외관 표면을해야 가까이에 부족한 경우.
바람 방향은 복도와 채광 창의 축에 평행하게있다면, 항목 또는 출구 구멍 하나를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다음 장 II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