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 29 septembrie 2011

검은 파도 형 복사 튜브 적외선 - A; 열 Schwank

기계의 열 메탄 또는 프로판에 의한.
가열 장비 호흡에만 개별 연소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연소 특수 반사판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이 파이프를 통해 설치된 방사선에 의해 관형 부식 및 열전달 만든 연소실에서 발생합니다. 제어 유닛과 오류가 감지 모니터링 두감독 불꽃 제어 차단 장치. 튜브 히터는 가난한 절연하거나 특정 지역과 큰 영역을 열 수 있습니다.
에서 얼마 안 공기 순환은 어디 - 먼지가 성공적으로이 튜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열을 초안을 만들지 않고 달성이며, 확산에 대한 벽이나 지붕이없는 에너지를 통해.
공기가 가열되지 않기 때문에, 열 관성이 낮습니다.
열 통한 열 손실 요금없이 최대 복사열 전달.
눈부신 튜브의 주요 구성 요소는 외부 버너, 빛나는 튜브 또는 U - 튜브, 팬, 조명 및 장착 브래킷입니다.
연소는 버너, 야외 가스 공급에 불꽃의 제어 및 가스의 전력 실패에서 자동으로 사건을 조명하기 위해 제어 장치 내부에 위치한 전자 장치에 의해 제어됩니.
연소실 따라서 균일한 방사선을 획득, 튜브 따라 더 나은 열 배포 사다리꼴 인테리어 U - 튜브입니다. 배기 가스 연소의 다른 끝에 배기 팬 아웃 gazelorde 제공합니다. 연소 제품의 피난을위한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1 배기 시스템 : 연소를위한 공기가 연소의 구멍과 제품에 취해은 지역 외부에서 연소 공기의 튜브에 직접 배출하고 있으며, 연소의 제품은 벽 또는 천장을 통해 손에 각각 복사 관의 입력 / 출력에 의해 주도됩니다. D - 타입 배기 :
연소 제품은 특별한 팬 10까지 복사 튜브 회로에 대한 중앙 실시하고 있습니다. 복사 튜브는 천장 또는 벽에 직선 또는 직각 30 °에 탑재하고, 120 도의 각도를 발산하실 수 있습니다. 장착 높이가 12m 최대입니다.
그들은 창고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좋은 밤 되세요!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