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ți, 23 august 2011

연결


(튜브)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내부 외부 튜브 (공용 ) 또는 소비자 직접 소스 간의 네트워크 연결입니다. 수있는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임시만을 건물의 실행 건설 단계에서 사용되는 FOLOSTAIR 임시 연결로 정의하는 동안.
연결이 유통 시스템으로보다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예상 최대 소비의 영역에서 만들어이며, 수직 건물의 전면에 도착, 그게 쉽게 구축하는 방법에 꼬마 녀석과 재단입니다.
다음과 같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서비스 파이프
2. , 미터, 지하에있는 건물 주요 유통 파이프의 고향에서 양보를 통해 밸브를 분기.
3. 같은 이름의 집에서 있습니다. 밸브 할인
4. 밸브 하우스 수상
5. 같은 이름의 수량계
6. 집안에 차단 밸브는 입구를 폐쇄
7. 집안의 출구에있는 배수 밸브와 집을 닫기
8. 카사의 Tubazione 우회 메트로
9. 수량계
10. 천정 아래 지하의 주요 유통 파이프.
11. 소비에 대한 열의 포인트
12. 또는 지하실 기술 기술
13. 유령의 집에
14. 공사
15. 재산의 밸브 수량계 경계로해서 집과 고향의 소유권의 부여를 제한하는 것은 건물을 둘러싸는 울타리입니다.
유통 채널 circiabile, HA 단점 가운데 상황에 대한 해결책도 있지만, 감소 설치 공간과 설치가 열에게 사람이 다니지 않는 채널을 분기를위한해야합니다. 사람이 다니지 않는 채널에있는 지점에 결함이 에이전트가 필요있다면, 그것이 필요하며, 행동​​의 부분은 결함이나 사람이 다니지 않는 채널 발굴의 제거 실시, 사용 채널의 확장 이후 장소에 맞게 가지를 잘라.
채널 이동식 플레이트로 덮여 바닥에 유통 라인의 위치를​​위한 상점 또는 산업용 건물 지하실의 제거를 통해 비용을 줄이는 accesssible 장점이 있습니다. 배포는 낮은 투자 비용의 이점을 :
간편한 유지 보수 라이트 기회, 검사 수리, 아니 현재 서리의 위험과 홍수 기술 지하 비교를 수행하는 낮은 모든 건물입니다.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