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âmbătă, 6 august 2011

화재 방지 대책


               설계 화재의 경우에 적용 특별 펌프를 직접 공급 곳입니다


이러한 주택의 위치는 구체적인 플랫폼 또는 무료 토지 분야, 잘못 설계된 접근 휴대 펌프에 도로 구역 해제되어 있습니다.
방사선 화재의 효과 또는 행동 유방 수술을 방해하므로 위치는 목표에 인접해 있습니다.
공급이 모바일 주택은 가지 유형의 아르 펌프하는 방법에 따라 :
유형 주택 : 공급 추출이 집에있다 휴대 펌프.
B 타입의 집을 공급이 밖에서, 특별 연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모바일 펌프.
주택이 도로 또는 액세스 펌프를 제공 모바일 플랫폼 소스에서 거리가 2 미터를 초과하는 경우 소방 급수 탱크, 연못 또는 기타 소스에서 직접 사용되는 유형
탱크 커버 또는 국경 하천 또는 다른 소스의 원하는 수준의 작업 위치에 모바일 펌프의 위치의 캐리지 위에 0.5m 이상입니다.
B 타입의 주택 : 소방에 대한 공급 파이프 연결을 통해 압력을 받고 탱크 또는 탱크에서 이루어집니다 사용할
주택 전원 라인의 크기는 토지의 깊이에 따라 필요에 따라 캠퍼스에 대한 시설을 취급, 공급​​ 동결 수있는 모바일 펌프의 유량에 따라 설치하여야한다
. 싸움의 가장 불리한 가정, 모바일 펌프를 소방에 필요한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같은 가정과 유형의 개수가 너무 결정됩니다.
. 1. 홈스   타입은 직사각형 또는 원형 섹션이 있습니다.
집에서 우리는 우주 프레임    표지.  표지 으로 덮여있다 입력합니다. 그리고 지상에서 40cm 에있는 상위 표정으로 마운트됩니다.
당신이 아래로 파이프를 공급하기 위해 콘크리트 계단 강관 Ǿ20 게이트 밸브 Pn4 갖춘 것입니다 있습니다.
밸브 스템을 안내하기 위해 제공되었습니다 특히이끝. 핸들 막대 지원에서 제공 막대로 열거나 폐쇄 있습니다.
타입의 상단에서 파이프라인 축에 거리 모바일 흡입 펌프의 높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벽은 콘크리트 제거 간단한 가정, 벽돌 또는 조립식 파이프입니다.
2. 홈스  타입 B 사각형 또는 원형 섹션을 가지고.
가정이 공간을 통해 입력이 capac. 표지철.  그것프레임으로 덮여 지상 끝까지 콘크리트 계단 스틸 파이프 공급 Ǿ20 막힌 레코드 유형 A. 있습니다.
지상 답답한 가정 (가정의 벽을 통해)에서 유래하고 30cm. 관로 토지 배열되어 연결의 사이의 거리는 슬라이드 밸브 PN 4 제공됩니다. 섭취량을 막힌 전원 연결 파이프 사이의 거리는 모바일 펌프의 높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밸브는 특별히 이러한 목적을 위해 제공하는 막대 핸들로 열거나 폐쇄 있습니다. 막대 지원 게이트막대..                                                                                                                                               다음PN 10 배수 밸브를 장착하는 밸브를 안내하기 위해 제공되었습니다.
가정과 가정의 바닥에서 파이프의 사이의 거리는 제거에서 적어도 40cm 간단 구체적인 가정, 벽돌 또는 조립식 파이프가있다는거다.
가정의 하단에 어떤 누출 / 또는 얼음물 수집 처리 40 X 40cm 30cm위한 가정에 어려운 접근 3 % 슬로프 배수 기울기를 가지고하면에 네 것입니다 . 파이프의 가장 높은 슬로프 사이의 거리는 40cm입니다.
벽돌로 만들어진 주택, 인테리어 가문이 좋은 것입니다. 목표는 가정의 벽에서 30cm 이상의 거리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매스틱     역청탄.   밸브     주택과 봉인 벽을 통해 (연결) 교차로하면됩니다 콘크리트 달려 지원.
펌프의 직접 공급을위한 주택은 직경과 흐름   음식.                                                                                                                                                            홈스 파이프라인이 규정에 따라 긴급 조명과 함께 제공됩니다 나타내는 스타스 297 / 1.2 80으로 표시됩니다.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