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inică, 25 septembrie 2011

조명

장 II
안녕하세요
자연 환기는 건물에 속하는 요소에 의해 달성 및 아키텍처는 강도와 완벽한 통풍 솔루션을 제공하는 솔루션에 대한 필요가있다.
긴 면을 통풍 홀은 신선한 공기의 항목에 대해 최적의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인 바람 방향에 직각으로 배치됩니다.
낮은 핫 홀은 자연 통풍 수 없습니다.
바람에 대한 보호 단순한 채광 창은 조정의 방법으로 양쪽에 제공하고 완전히 격차를 개설하거나 폐쇄해야합니다.
따뜻한 것과 차가운 영역과 홀에서 뜨거운 장비 위에서만 채광 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실외 공기 섭취를 소개하면 난간 위에, 여름에는 모바일 메쉬 창문하실 수 있습니다.
열이 많은 자료가있는 방은 모바일 메쉬 채광 창과 함께 제공되어야한다.
발열 홀에서 가스 릴리스와 함께 차가운 계절에 신선한 공기 흡입을 위해 복도의 상단에있는 모바일 메쉬 창문을, 제공할 것입니다. 통풍 윈도우 모바일 메쉬와 채광 창은 바람의 작용에 따라 유해 활동의 배출이 가능 환기, 침투에 빗물 침투의 제거를 확인, 파울의 제거를 위해.
화재의 경우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채광 창 시스템.
. Meshes 현대적인 휴대폰은 표준 EN 12101-2에 제조됩니다.
연기 가능성이 화재로 인한 고온 가스에 대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연기를 트랩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모바일 메쉬는 그의 개방 장치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공압 실린더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공간이 제공 환기하고자하는 경우, 메쉬 장치는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수 있습니다.
공압 실린더는 연기 및 열 배출을위한 CO2 릴리스 상자 수동 제어에 의해 열 수 있습니다.
자연 환기 공기의 도입은 외부에서 공기를 인계하기 때문에, 그것은 계절 및 모바일 메쉬 바닥을 사용하여 공기를 도입을위한 여름 vantului.In의 강도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열 수 이러한 장치에 필요하며, 겨울 4 ÷ 6m가 바닥에서 그렇게 차고 공기는 지역에 도착하기 전에, 복도에 공기와 혼합 수 있습니다.
광장이나 직사각형 채광 창은 특히 여러 개의 구멍을 가진 사람과 자연 환기를 열었을 자연광 산업 발전소를 제공하는 옥상에 탑재 장치입니다.
지붕 프로필 뜨거운 공기의 충화로 연결 괴어있는 영역이 너무 없거나 사용할 수있는 형성해야합니다.
입구에서 홀우리는 분할는 어디 상황에서, 복도 한 긴 측면에 신선한 공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 열원이 벽에서 측정 10 m의 스트립 폭에있는 것은 신선한 공기 흡입구를 만든 것입니다.
- 18 최대 m의 채광 창은 뜨거운 배기 뜨거운 공기, 증기, 연기, 등, 파울 공기 위의 지붕의 최대 속도로 설치됩니다.
지붕 프로필은 공기 흡입구 채광 창을위한 구멍과 오른쪽 뜨거운 공기 계층의 침체 지역 가능한 형성되지 않도록 선택됩니다.

아름다운 하루 행복!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