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ercuri, 28 septembrie 2011

복사 튜브 타입 블랙 웨이브 인프라 및 calor Schwank

기계 가스, 메탄 또는 프로판에 의해 구동, 열을 생성합니다.
난방 장치 장비 독립적인, 독특한 개인 연소 팬입니다.
연소는 연소실에서 일어나는가 방사선에 의해 관형 부식 및 열전달 만든 것은 튜브 위에 탑재된 특수 반사판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명령 및 제어 블록 모니터 및 제어 동작 ZA이 화염 때문에, 차단 장치가있다면 그것은 감각 고장 있습니다.
튜브 히터와 함께 가난한 절연 또는 특정 지역 대형 공간을 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먼지로 인해 공기 순환의 큰 볼륨을하지 않으 어디에 성공적으로 이러한 튜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열은 벽 또는 천장을 통해 에너지를 분산하지 않고 공기 전류를 생성하지 않고 얻을 수 있습니다.
공기, 열 관성은 작은 열 수 있습니다하지 않기 때문에.
방사 열 중간 열교환 손실없이 생산의 최대 열을 사용하여 전송됩니다.
눈부신 튜브의 주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외부 버너, 빛나는 튜브 또는 U 형, 팬 연도, 반사경 및 장착 브래킷으로.
연소가 상자 버너 점화 명령을 내부에 위치한 전자 장치에 의해 제어, 가스 공급, 화염 제어 및 가스 공급 실패에서 자동으로 케이스를 엽니다.
연소실 따라서 균일한 방사선을 얻기 전체 관을 따라 더 나은 열 분배를위한 내부 사다리꼴 프로파일과 U 자형 튜브입니다.
튜브의 다른 끝에있는 초안 팬 gazelorde 연소가 배기 제공합니다.
연소 가스의 배출에 대한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
배기 시스템 유형 B1 : 연소 공기가 연소의 캐비티와 제품에 취해 그런 다음 직접 80 또는 100mm 직경의 파이프를 외부로 배출됩니다.
배기 시스템 유형 C : 연소 공기는 외부 공간에서 촬영하고 연소의 제품은 벽이나 지붕을 통해 손에 빛나는 각 튜브에 대한 일반적인 파이프 입구 / 출구를 통해 밖으로 이동합니다.
배기 시스템의 유형 D : 연소 제품은 최대 특별한 팬 회로를 발산 열 튜브하는 중앙 이루어집니다. 복사 튜브는 천장 또는 벽에 똑바로 또는 30 °까지 직각에 탑재하고, 120grade의 각도를 방출 수 있습니다 ..
낮은 장착 높이가 주로 창고에 사용되는 최대 12m.Se의 3.5 miar입니다.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