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ți, 27 septembrie 2011

프리모 Schwank 세라믹 복사 및

안녕과 건강!

산업 홀 또는 세라믹 복사 튜브 히터의 가열. 가열 장치는 방사선 있습니다.
남은 가스 또는 프로판. 열 전달은 적외선과 가시 붉은 invizibila 혼합 가스이다.
복사 쓰기:
세라믹 표면의 장치가 보이는 방사선 및 보이지 혼합 챔버 삼각 방사선의 영역입니다.
단계 또는 에너지의 두 단계 (60 % 및 100 %), 점화 및 화염 제어 상자 transistorized 조절기 솔레노이드 블록으로 구성된 전원 및 제어 유닛 (하니웰 타입) 이온화 프로브 :
적외선 복사 가스는 반사판의 방향에서 생산되는 방사선은 특별한 변환 Dorita 수 있도록 지시하는 반사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복사열 건물에 열 손실,보다 효율적인 밝기 방사하게 적외선 열.
확산 총 고립 적외선 복사 응용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Schwank 이상의 악용되는 연소 과정에서 생산되는 20 %의 열 손실 절감 연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시스템 Haun 후 한 분, 적외선 방사 가스는 최대 용량에 도달하고 즉시 복사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열에서 작업하는 동안 제어 장치에 의해 감시되고 화염 이온화 가스 철회됩니다.
연소 과정이기 때문에 빠른 질소 산화물 배출량은이 난로가 녹색으로 만들기 (약 10 PPM) 감소됩니다.
복사 판 세라믹 지붕의 구조는 공간 시스템 및 방법에 건물을 사용하는의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복사는 경사 지붕이나 벽에 세로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복사 가스의 사용은 스타디움, 겨울, 또는 특정 지역으로 넓은 공간을 포함하여, 가난한 절연 대형 공간을 열 수 있습니다. 먼지의 볼륨 aerdin 주차장이 성공적으로 이러한 히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순환이 바람직하지입니다. 필요한 열은 벽을 통과하는 에너지를 분산하지 않고, 초안을 작성하지 않고도 취득하고 지붕은 공기를 가열합니다.
연소 가스의 피난은 흡기 매니폴드 가스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팬들을 사용하여 배출 주위 공기와 혼합한다 빛나는 벽이나 천정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열의 열 방사선 - 중재 전송 Maximo 단락 손실을 사용하는 사이에 있기 때문에 죄악의 열교환을 생산. 열 관성은 운모 때문입니다. 높이를 장착하면 모든 가연성 물질 및 최대 거리 40m의 설치에서 최소 거리를 확보 4m이다.
이것은 가연성 물질의 2 백만 허용.



건강!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