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i, 12 septembrie 2011

파이프 및 튜브 월레이븐 완벽하게 체제 지원


I

월레이븐 시스템이 체결과 파이프를 고정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montandu 쉽습니다. 빨리, 가지 액세서리로 함께.
시스템은 쉽고 빠르게 장비의 모든 유형에 대한 파이프를 설치와 함께.
구성 요소가 공급 미리 조립 그들이 사이트에서 가져온만큼 빨리 설치될 있도록.
튜브를 고정 부착이 시스템의 선택은 완벽한 설치와 높은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시스템은 호텔, 할스 생산, 슈퍼마켓 건물과 주거 건물에서 성공적으로 사용할 있습니다.
사용되는 자료는 따라서 좋은 품질을 보장​​, ISO 9001 periosic 실험실 테스트에 따라 달라질 있습니다.
구성 요소는 강철이나 위생 조건의 숫자에 따라 아연 도금 강판 부식의 트리 트먼트를 만들어
. 학교
고무 가스켓과 클램프는 철강과 구리 파이프, 금속 플라스틱 파이프에 사용할 있습니다.
고무 도장 장비의 건물 구조로 진동의 전달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무 가스켓과 함께 이러한 클램프 소리 단열재의 측면에서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나타내는 표준 독일어 DIN 4109 따라입니다. 노이즈는 초당 진동의 수에 따라 달라 허트에서 측정할 수 있지만, 측정된 값을 dB로 표현되는 instalatie.Intensitatea 소음에서 발생하는 진동에 의해 발생합니다.
배관 파이프 시스템은 난방이나 에어컨 덕트에 좋은 전도성 음향 진동, 파이프 모듈을 연결하는 파이프를 통해 흐름을 열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 있습니다.
장비의 진동을 만들 다른 소식통은 펌프, 밸브, , 밸브입니다.
소음은 증가 수있다면 그것이 증폭기 잡음의 역할을하기 때문에 진동을 생산 시스템이 벽이나 천장, , 천정에 직접 탑재하는 경우.
건물 구조 진동의 전송을 줄이기 위해서는 파이프라인 벽면에서 진동을 흡수의 레이어를 배치해야합니다.
아주 좋은 자료는 구체적으로 진동을 주셔서 설계 흡수 고무 개스킷 프로필입니다.


초이스 목걸이
목걸이의 올바른 선택을위한 고려입니다
목적의 시설
위치 환경
그것이 만들어진 자료가
고정 지점 사이의 거리
고정 지점에 로딩
매체는 포인트를 고정 조립했다

시스템의 목적
찬물 설치
히터
배수 시스템
빗물 설치
굴뚝
에어컨
소방 장비

식물이있는 환경

인테리어 설비 : 건조하고 온화한.
지원 장비 pregalvanizare 치료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야외 시설 : 그들이 정상적인 환경 목걸이에있는 경우 아연 도금 시트 만들어집니다.
산업 환경에있는 산업 공장 : 특정 최소 층의 두께를 아연 도금 강판 클램프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화학 환경에있는 야외 시설 :. 매우 적극적인 환경이 식물에 영향을 미칠 있으며, 외부 식물 interioara.Se 사용되는 아연 도금 강판 클립을 색칠하지만 스테인레스 스틸 목걸이를 선호합니다.
식품 산업 설비 : 316 AS 소독 있습니다 철강 장착 클램프를 사용합니다.

만든 식물
구리 파이프 : 파이프 클램프, 파이프 절연
철강 파이프 : 파이프 스레드 파이프 불꽃, 간단한 철강 파이프, 아연 도금 배수.
주철 파이프
플라스틱 파이프 : PVC, PP, PE, HDPE, PE - X


고정 지점 사이의 거리
간격은 파이프 클램프의 탄력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설치 조건 :
수평 사이의 거리를 고정을위한 PVC 파이프 클램프는 10 정도의 파이프 직경이 아니지만 이상 1,250mm입니다.
그것은보다 5 파이프 직경 안됩니다 계정에 편차 (곡선 팔꿈치, 지점) 첨부 파일의 가장 가까운 지점 사이의 거리를 소요됩니다.
방법은 직경의 파이프에 사용됩니다. 고정 포인트로드.
매체는 마운트 포인트를 조립했다.

첨부 지점에 대한 지원
파이프는 매체의 모든 유형에 탑재되어 탑재되어 : 콘크리트, 벽돌, 금속 해골 - 프로필.
그것은 고정 재료 (레일 체결 액세서리) 클램프 장착 모드 (나사, 앵커와) 함께 시스템을 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정의 선택은 특정 목걸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정 레일의 최대 부하가 설치된 자신의 지원 레일의 이동해야합니다.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