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eri, 4 noiembrie 2011

AERMEC

모듈 섹션 공기 처리 장치
단위 Centralised 시스템

NCT

Aermec 엔지니어링 디자인 기술은 Centralised 시스템을위한 공기 처리 장치의 분야에서 최상의 볼 수있다. Aermec는 제 3 부문 국내 장비에서 대규모 단위 물 chillers 및 열 펌프의 전체 범위를 제공합니다.
냉각 용량 범위는 3kW로 1200 kW 급 및 구성에서 광대한입니다 끝없는 또는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가 사용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대안의 압축기이다.
무 엇 Centralised 시스템 단위 climatisation 걸쳐 이탈리아와 유럽의 현실 세계에서해야합니다에 대한 Aermec하는이 부문의 제품 범위를 완료 액세서리의 광대한 선택과 함께 소재의 선택 및 조립 모든 주에서 찍은.
Aermec는 EUROVENT 인증 프로그램을 준수합니다.
걱정 제품은 EUROVENT 인증 제품 가이드에 나타납니다. 공기 두께 패널에서 50mm 24 더블 피부 인클로저 크기로 단위를 처리.
아연 도금 강판에 알루미늄 프로파일과 패널의 베어링 구조를로드하거나, 스테인리스 Peralluman.
섹션 및 구성 요소의 다양한 모든 어플 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앞으로 굽은 칼날과 더블 흡입 레이디얼 팬들은 뒤로 또는 높거나 낮은 압력 매체에 대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팬 모터 어셈블리는 상대 섹션 내부에 방진 시스템 모듈에 탑재. 물 또는 증기 전기 직접 팽창 코일.
다양한 유형의 일반 및 열 복구 섹션은 두 코일, 교차 흐름, 로타리.
플랫 롤 가방이나 활성탄에 대한 섹션은 절대 필터 ..
단일 및 멀티 영역 영역 이중 덕트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속도 또는 두 개의 고속 모터.

AERMEC

분할 시스템 열 펌프. Plasmacluster 필터와 2-3 kW 급의 용량과 함께. 벽 설치.
Plasmacluster 필터 이온화
Plasmacluster를 줄이는 수있는 그들을 양식 분자를 분해하여 오염 물질의 수준입니다.
Defrosting을 반대 히트 펌프 사이클 및 제어 냉각로 동작할 수 물 기반의 냉각 응축 장치와 기능. 열 펌프와 사이클 역전 모델을 냉각하고 서리를 없애다 제어 작업
세 교차 흐름 팬 속도.
회전 압축기
매우 조용한 작동
모든 어플 라 이언스 기능의 전체 제어를위한 LCD와 함께 적외선 원격 단말기.
.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어
horizontal 조정 설비와 에어 아웃렛 deflectors.
LED에서 시간별 작업 프로그래밍 및 타이머에 대한 타이머
자기 진단 기능.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