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 3 noiembrie 2011

고효율 펌프

WILO

쉬운 서비스
Wilo와 옵션 원격 제어 모니터 - IR 리모트 쿼리 기능을 펌프.

유연한 사용
난방, 에어컨 및 냉각에 유니버설 사용합니다. -10 ° C 사이 ÷ 110 ° C. 온도 범위는.
외부 컨트롤 패널없이 2 로터 펌프를 관리하기위한 WILO 특정 인터페이스.
모듈 경도를 연결 자동화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기위한 연결이 끊어진 경우 옵션으로 업그레이 드하십시오.

신청
Wilo - Stratos - Z는 상업용 건물 및 거주 주택, 아파트 건물, 주택 단지, 병원, 학교 등 대형 건물의 난방, 환기 및 에어컨에 대한 고효율 펌프 순환 시스템으로 사용됩니다 행정 건물, 주택, 펜션.

가열 신청
Glandless 펌프 시스템은 영구적인 제어를 보장합니다. 충분한 열을의 재활용 시설 제공은 시스템의 소음을 방지하고 중요한 에너지 비용을 줄일 수 있음.
때문에 그들의 부식 방지 케이싱, 청동의 Wilo 펌프 산소 이러한 플라스틱 파이프의 가열 표면 underfloor 난방 가능한 교육 시설되는 설비에 특히 적합합니다.

난방을위한 절연
단일 로터 펌프 Wilo - Stratos 시리즈와 펌프 하우징 시리즈를 통해 열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하는 것은 보온 껍데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사용되는 재료는 생태 호환성, 120 열 안정성 ° C., DIN 4102 즉, 정상적인 가연성에 따라 클래스 B2를 해고에 대한 반응과 폴리 프로필렌 플라스틱입니다 PP. 그들이 발발에서 20cm의 최소 거리를 만나 독일에서 PSI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가연성 물질은 공간 난방 설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보
유압 엔진의 효율성과 펌프의 전체 효율을 결정합니다. 두 구성 요소는 펌프로 결합 수 있습니다. 건설 및 관련 설비에 사용되는 오늘날 glandless에 비해 Wilo - Stratos 펌프는 그들에 의해 향상 수 있습니다. 비교함으로써 기존의 펌프에서 저축이 나타납니다. 연간 에너지 소비 ECM 기술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