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 3 noiembrie 2011

고효율 펌프

WILO

에어컨 및 냉각 신청 절차

거기에 주위 온도까지 온도에 의존 유체의 조건 Wilo - Stratos 펌프에서 기존의 펌프 제어 시스템의 한계를 기존. 유체 온도가 차가운 표면에 주위 온도보다 낮은 경우에는 결로를 형성합니다. Wilo - Stratos는 이러한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사가 너무 응축의 전기 부품에 손상을 피할 것을 설계되었습니다.
펌프도 배수 채널 응축 있습니다.

에어컨 및 냉각을위한 절연
절연 케이스가 사이트에서 실행 및 확산에 강한 경우, 절연은 펌프 하우징 및 엔진 배기 가스의 복잡한을 커버 안됩니다.
따라서 엔진에서 발생하는 응축은 모터 주택의 결로에 의한 제약없이 콘센트 드레인 수 있습니다. 부식 방지 모델. 이 모델은 천장을 통해 냉각 및 난방 천장에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용은 펌프 하우징을 적용하는 경우.
또는 당신은 내식성 청동 펌프 Wilo STRATOS 즉 Z.와 쉘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의 재순환 및 온수 신청

WILO STRATOS Z.
Wilo 펌프 STRATOS Z. 수 는 물 또는 강제에있는 모든 규칙을 수행 온수 재순환을 재활용을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유체는 먹는물 조례 2001 TrinkwV에 따라 물 또는 온수입니다. 펌프는 최대 20의 경도와 석회암 예금과 체액의 순환을 허용하고 D 80의 최대 유체 온도 특수 건설 ° C. 있습니다.유체 KTW 접촉 플라스틱의 모든 부분은 식수에 대한 기준을 충족.
수동 설정은 일정한 흐름의 성능 펌프 물 순환 시스템의 수동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Wilo IR 리모컨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기본 기능은 순환 온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보일러 온도 max.5K 보일러 중 하나에 입구에있는 온도. 차동 압력 펌프를 제어하는 방법은 온도 조절 밸브 흐름의 변화로 인해 지속적으로 자동 변경을 허용합니다.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