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i, 10 octombrie 2011

고정 리드 배터리 공장

장 전

안녕하세요!

카테고리 A 및 누설 및 가스, 증기 또는 먼지의 배출량은 공기와 폭발 혼합물을 형성 수없는 금액에 B 화재 위험 객실 믿지 마세요.
이러한 경우에는, 객실은 화재의 위험에 따라 적절하게 분류 C, D 또는 E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물과 시설에 대한 설정 화재의 위험이 카테고리는 장소에 건설 작업과 설치를위한 화재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납 배터리는 알카라인 건전지와 같은 방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공칭 미만 전압 또는 48 V와 같은 개별 전지와 배터리가 폭발 위험이없는 산업 생산 룸에 설치할 수, 통풍이 강한 상자에 포함된 무료 공기 볼륨의 시간당 최소 3 회 교환을 보장 전해액의 작업.
환기가 잘되는 적어도 하나의 벽에 외부로 창문이있는 방을하며, 볼륨 에어 시간의 흐름보다 2.3 배 높은 이상 무료이며 자연 환기에 필요한 될 것입니다.
상자에 항목이 반드시 폐쇄됩니다.
상자는 배터리 전해액 누출의 제거를 허용하고 환기 공기에 대한 입력 및 출력 채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 배터리는이 방에있는 것은 아니지만 별도의 인접한 인치.
그것은이 객실의 난방을 위해 필요한 객실을 제외하고 누산기 유체 압력 파이프 통과 금지됩니다. 빔 별도의 축전지와 방 천장 분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각 구역의 통풍을 위해 불가 능할 경우. 기구는 최소한 1m 누산기의 거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거리가 충족되지 않을 수있다면, 그것은 폭발 방지 조명을 사용합니다. 조명은 단지 배터리의 행 사이의 접속 통로 위에 위치하고 쉽게 접근할 수있게됩니다. 객실 어큐뮬레이터, 대기실 및 전해질 예금 전기 설비는 적절한 부식 환경 것입니다. 아무도 카메라 배터리 스위치, 소켓 또는 arcing을 일으킬 수있는 다른 항목이 내부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배터리가 방전 또는 휴식에서 담당하고있다면 배터리 객실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환기해야합니다.
환기는 두 목적을 가지고 :
수소로 희석된은 혼합, 폭발의 위험을 제거
유지 보수 요원에 대해 이러한 물질에 대한 유해의 전해질 - 공기 방출을 희석.


그것이 3.8 사이 ÷ 75 % 수소 (볼륨에 의해) 500의 자동 점화 온도 ° C. 포함되어있는 경우 수소 공기 혼합물은 폭발성이있다
황산, 유황 이산화 공기에 알칼리 히드록실의 농도는 1 mg/m3 공기입니다. 필요한 경우이 제한은 전해질의 수소와 공기 배출의 혼합물을 희석하기 위해 공기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초과됩니다. 관계에서 발생하는 환기에 필요한 공기 흐름 Q :
Q = 55x 10-3 x n x I max ( m3 /h ) 어디에 : n : 전지의 요소의 개수
I max: 이 충전 소스 및 소스 회로 보호 장치를 고려자를 수있는 최대 전류가
보통 천연 환기가 개최됩니다.
자연 환기가 충분 - 구성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기계 환기를 제공합니다.
자연 환기는 적재 하역과 휴식의 기간 동안 충분한 흐름을 제공해야합니다.
좋은 하루!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