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i, 31 octombrie 2011

원본 표시

기계 처리 단계 회로 폐수
1. 오버플로 방
하수도 장치, 기계 치료 단계 이전과 이후 기계 세척 단계에서 제공됩니다.
이 카메라는 N 배 건조시 최대 시간당 폐수 흐름에 동등 흐름 스테이션 입학을 제공합니다. 흐름은 사자는 기계식 정화 챔버 방전을 통해 배출.

2.그릴
WWTP 함께 간 공간 격자는 자주 또는 드물게. 폐수가 방송국을 펌핑하기 전에 항목은 모래 분리기에 폐수 처리장을 마운트됩니다. 산책로가 큰 부동 시체를 개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바베큐는 수평으로 60 °의 각도로 경사 탑재하고 있습니다. 통같이의 상단에서 세척됩니다 레일이 장착된 최소 1.5M 다양한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최대 수면 위에 0.5m 이상 배치됩니다.

3. 모래 분리기
모래 분리기의 설치는 일반적으로 기본 스트레이너 또는 역 펌프 하수 전에 지방 구분됩니다.
모래 트랩의 역할 0.2 ÷ 0.25mm 이상의 폐수 직경의 고체 광물 입자, 즉 모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샌드 트랩은 35 큰 흐름 dm3 / s의 높은 유량 10dm3 / s 또는 분리 시스템과 함께 하나의 시스템, 방송국 채널에 제공됩니다. 모래의 교부는 에어 릴리즈와 함께 장착되어있는 모바일 청소기 다루고있는 수평 길이 모래 구분에 입금. 기계 공장은 모래의 보증금으로 인한 막힌 파이프의 가능성을 줄이고, 모래 연마 작업 방지 및 슬러지 발효 탱크를 청소의 빈도를 줄이기 위해 필요합니다.

4. 지방 분리기
기본 모래 분리기 후 앞으로 스트레이너를 배치. 폐수에서 기름, 폐유와 그리스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스 구분은 기계적 치료가 생물학을 따라 상관없이 농도의 기술 체계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 적어도 두 구획와 함께 제공되는 지방 분리기. 지방 구분 선법 물에서 오일과 그리스를 제거하는 장소로 이루어진 폐수 걸립니다. 선법은 석유 업계의 물을 사용, 광업, 식품, 제약 산업 폐수가 도시의 생물 학적 폐수를 대접해야 할 때.

5. 기본 정착
기본 정착은 폐수 정지 고체가 분리 중력 유지 모래 분리되지 않은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본 정착에서 슬러지의 처리는 지속적으로 또는 간헐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치료 생물 학적 경우, 1.5 시간 최소 정착 시간을 제공
기본 정착 정지 입자의 침강에 발생합니다. 입자 풀 스트레이너의 하단에 정착되지만.


6. 세로 가로 주병
파이프를 통해 구획을 정착 항목과 물을 배포 더 노즐과 하부에 언급, 벽 구획에서 40cm에 마운트됩니다.
구획 벽의 전체 너비에 걸쳐 공유 균일한 흐름을 위해 가로 벽 구역의 60cm의 절반 빠져들에서 입력을 제공했습니다.
배수 우리가 구획의 전체 너비를 빠져 spillways 통해 decanted입니다.

7. 유지 분지
객실 후 채널 오버플로 방수를 놓습니다.
그것은 폭풍 물, 유니폼 하수도 시스템과 폐수의 혼합물의 저장 용량으로 제공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폐수의 양을 저장 제공, 그것은 적절한 수준의 사절에서 무료로 누설, 최대 흐름을 다운로드하실 수 없습니다집니다.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