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âmbătă, 22 octombrie 2011

배선 내부 하수도의 특정 작품

수평 수집을 마운트
설치가 분명히 수평 수집 및 / 또는 ingropat.In 기술 지하 배수 튜브는 콘솔 분명히 금속 팔찌에 탑재되는 건물이다. 건물은 기술적으로 지하 아니지만, 정상적인 토지있다면, 설치는 바닥 밑에 지하에 묻혀 수평 배수 피팅 수집을 실행합니다.
. 토지는 바닥 층 아래에 수평 배수 수집기를 설치할 때 매크로 베이직에 민감되는 경우 개입하고 컨트롤에 대한 구체적인 채널에서 실행됩니다.
반드시 설치시 수평 배관에서 해결한다 문제 :
1. 프로젝트 배수 경사에 지정된 준수
2. 출력의 공유 건물 하수구의 파이프 사이. 검증이 통신
외부. 수평 수집은 하수 처리장의 하단에 위치하고 계정으로까지 바닥에서 실행되는 건물을 복용 따라서 설치된 시설에서 첫 번째 하수도 파이프입니다.
위생 연결 파이프가 설치됩니다 수집하고 마지막 칼럼 후하므로 설치가 반대 curgerii.s로 이루어 질 것입니다. . 각 열의 가로 수집은 수직 기둥과 컬렉터 드레인을 연결 마우스 오른쪽 많은 지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집은 지점, 부품 세척 및 팔꿈치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파급 효과는 컬럼에 연결됩니다. 수집가.
열의 모든 연결이 실행 되지 않습니다 함께 45 °의 각도와 클러치, 따라서 제거할-재단의 위험 때문에 일단 설치 되 면 더 이상 어댑터에 방황 수 없습니다.
어댑터는 70 ° c의 각도와 예외적인 경우에만 허용 됩니다 (67 ° 30 '-소재 PP 경우). 이 경우 주 파이프라인에 모든 ramificatie 그것을 마운트 후는 가지 치기에에서 앉는 다는 Firebox 방문에 대 한. 지점 더블 호의를 괴롭히는 때문에 그들은 수평 수집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점 더블 호의를 괴롭히는 때문에 그들은 수평 수집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부품 청소는 6과 15 미터 사이의 거리에 막히는과 직선 경로의 가능성과 함께 포인트를 분기, 핸들에 장착된
. 부품 청소는 6과 15 미터 사이의 거리에 막히는과 직선 경로의 가능성과 함께 포인트를 분기, 핸들에 장착된.
팔꿈치 및 특별 부분은 그들의 파이프라인 섹션 방향을 변경하려면 탑재하고 있습니다.


상하수도 열 설치
열은 45 ° 또는 수집 T. 파이프라인의 파이프 분기에서 조립의 수집가에 연결 되어.
조각의 청소 층 및 상단에 의무적으로 하지만 두 가지 수준의 모든 발표 될 예정 이다.
석고 밑에 묻혀 또는 RABIT에 숨겨진 열에 대 한 청소 튜브를 방문의 가능성을 커버 하는 실패 합니다. 아파트의 완료 층 800 mm 위에 열에 탑재 하는 부품의 청소는,이 방법은 만약 열의 전송 하지 튜브를 청소 바닥에 배수 홍수 물 및 열의 상태 분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 매니폴드의 지하실의 지붕에 장착, 1 층 바닥은 청소 하는 파이프를 청소 하는 덕트의 컬렉션입니다. 팔찌 담합에 대 한 최적의 위치는 안전 하 게 튜브 튜브 팔찌로 인해 형성 되는 의사 결정, 열에 연결 됩니다.
화장실에 사용되는 바닥 두께, 솔루션 - 묻히다.

위생 하 수구 연결 설치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열의 위생 배수의 연결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의 과정에서 벽 거기에 건강, 분명히 묻혀 또는 건설적인 시스템으로 마스크 또는 안락의 수준을 허용 합니다.
하 수구 섹션 모래 및 채우기 잘 젖는, 침대에 그림의 바닥 아래 묻혀 있을 것입니다 압축, 프로젝트 및 슬로프의 위치에 대해서는 데.
-rabit 의 마스크 또는 숨겨진 광선에 의해 분명히 건강, 탑재 된 빔 아래.
철근 콘크리트 바닥의 교차점에서 프로젝트에 의해 및 예비 부품의 구상 하는 목표를 사용 합니다.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