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 27 octombrie 2011

GIACOMINI

편안 기술
Giacomini 회사는 1951 년 설립되어 가장 큰 공장은 이탈리아에서 밸브 및 라디에이터를 통과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것은 Caleffi 후 이탈리아에서 밸브의 두번째로 큰 생산자이다.
그것은 높은 품질의 제품에 대해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우리가 가지고 모든 제품은 유럽 표준에 있습니다.
Giacomini 밸브는 유럽 표준에 따라 만들어진보다 적어도 40% 이상의 신뢰성을했습니다.
그것이 6 요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GIACOMI NI는 최대 안전 장비 씰링을 제공합니다 :

이 반지 링 타입
두 백신 마찰 PTFE 반지
이 가스켓 PTEE

로드는 밸브가 압력 시스템에 큰 변화를 견딜 수 있습니다 내부에있는 삽입됩니다.
닫는 유형의 징두리 판벽 이슈 - 특허 Giacomini, 낮은 모른다 쌓여 또는 시스템의 용량을 취급하고 밀봉 줄일 수 있습니다 불순물의 제한 증착과 유체의 큰 볼륨을 얻기 수 제곱 타입.
방지 처리로드 내부를 설치하면, R910은 내부 및 외부 가스 분배 건물 모두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마크 AVR
모든 제품은 집단 마크의 보장은 밸브 및 AVR에서 발행한 밸브 최고 품질의 이탈리아어 제조 업체가있을 수 있습니다하는 품질 보증 Q의 AVR을 가지고
Giacomini 회사는 연구와 개발 용량 설계, 제조, 검사, 판매 및 판매 후 지원 생산 회사입니다.

R 910 시리즈 밸브는 총 건너가
이 시리즈는 루마니아 Romstal들에 의해 독점적으로 판매됩니다.
양식이 기계적 마찰, 윤활 유지 보수 영역 최대한의 장소를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구면의 수명, 높은 압력과 높은 온도에서 작동하도록 기회를 확장합니다.
R910 시리즈는 6 년간의 보증을하고 있습니다. 난 식수 100 %를 권장합니다.
Giacomini 패스 밸브는 물이 권장 범위와 가스 유럽 제조 업체에서 제공하는 가장 포괄적인 범위 중 하나입니다.
Giacomini 밸브는 보증 씰 타입 홀로그램 핀은 그들이 속한 많은 식별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슈퍼 프리미엄 품질의 브랜드입니다.
생산 시설에서 유럽 표준 UNI 엉 1Z 165 CW316N입니다 도청의 화학 성분에 관한 매우 엄격한 GIACOMINI를 확인.
그것 직접 마시는 물의 특성을 영향 때문에 하드 GIACOMINI 엄격 하 게 제어 하는 밸브의 화학 성분에 리드의 콘텐츠
컴팩트 사이즈 R910 시리즈에서 제품 있지만 매우 높은 견고성 및 설치 되는 대형 요청, 압력 또는 온도 대 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나타냅니다.
O-링 및 씰링 라이닝의 제조에 사용 되는 재료 허용 보안 조건, 구조물, 따뜻한, 차가운 물, 가스, 석유, 압축 공기, 가스 오일, 디젤 오일, 미네랄 오일, 글리콜, 메탄올 증기 포화 토지.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