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i, 24 octombrie 2011

환경, 독성 폭발성 또는 유해 배기 가스의 구내에있는 조건과 통풍을위한 요구 사항

국회 의사당 내

환기의 공기 품질의 상태
통풍 방에 조건 중요한 공기 품질은 가연성 및 폭발성 농도입니다.
공기 낮은 가연성 및 폭발성 물질의 농도 공인된 노동 보호 규칙을 사용 하 여 처방을 준수 합니다.
통풍이 건물의 건설에 관한 요구 사항
에 대 한 액세스 특히 독성 물질, 가연성 또는 폭발성의 출현과 함께 방에 객실 버퍼 형식 화재의 위험 범주에 따라 정렬 됩니다.
건물 외관의 구성 요소의 내부 표면 룸 독성 또는 위험 (머큐리, 납, 비소, 아미노산)와 폭발물, 다음 조건을 이행할 것입니다:
모든 항목, 오염된 물질의 축적을 방지 하기 위해 부드러운 것입니다 저항 큰 거칠음 수; 재료의 제조 화학 공유 하 여야 하지 독성을 흡수 하 고 쉽게 세척 또는 청소 귀하의 다른 프로세스에 의해.

미수금 프로세스 및 통풍이 건물 기술 설치
특별 한 위험 degajari 생산의 과정을 동행 별도 룸에서 격리 하 고, 자동화 하 고 거리에서 제어 정도 가능한 최대 있을 것입니다.
볼 것 이다, 최대 가능한 범위에 의해 유해한 모습 없이 일자리를 보호:

차별 하는 불리 한 이벤트 홀에서 별도 룸에서 갑자기 출연 기술 프로세스 격리.
우리가 유해한 불순 한 공기의 양식 영역 깨끗 하 고 뚜렷한 지역 차별 홀에서 갑자기 모양새와 장비의 그룹화 및 복도 구분 합니다.
그것은 부품 또는 유해 물질을 밖으로 처리 하는 재료의 복도에서 숙박을 피할 것 이다.

미수금 통풍이 건물의 전기 설치
카테고리 A 및 B 화재의 위험이 인접 한 구내 설치에서 환기, 중단 실수로 팬의 징후에 대 한 시스템의 모든 경우에 제공 한다.
카테고리 A, B 또는 C 화재의 위험이의 룸 환기 식물 팬, 화재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장소에서 중지 하는 방법을 제공 한다.
시작 및 중지 환기 장비를 작동 하는 전기 모터 이루어집니다 교착 상태의 전기 시스템과 그들은 화재, 폭발 또는 유해 물질의 갑작스런 출연의 위험이 전제의 경우 공기의 도입에 대 한 체육관의 포부 하기 전에 작업을 보장 하기 위해서는 (치명적인 효과와 독성 마비) 뿐만 아니라, 할로우와 건물의 경우 처럼.

Niciun comentariu:

Trimiteți un comentariu